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학술정보시스템 교체에 따른 서비스 중지 안내 2015.07.20
공통 학술정보원 디지털미디어팀

학술정보원 에서는 현재 학술정보시스템의 교체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 학술정보시스템은 도서관 홈페이지의 전면 개편과 업무용 시스템의 교체가 함께 진행되어, 보다 편리하게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시스템 이전 및 데이터 변환 관계로 도서관 서비스를 다음과 같이 단계적으로 중단하고, 8월 17일에 새로운 학술정보시스템으로 오픈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명

일정

서비스 중지 내역

홈페이지

2015.7.23.() 20:00 ~ 8.16.()

희망도서 신청
우선정리 요청

2015.8.1.() 17:00 ~ 8.16.()

자료예약 (캠퍼스간 예약포함)
지정도서/강의도서 신청

2015.8.4.() 20:00 ~ 8.16.()

상호대차/문헌복사 신청

2015.8.7.() 20:00 ~ 8.16.()

보존서고/고문헌 등 신청

2015.8.11.() 20:00 ~ 8.16.()

대출도서 연장, 조회
인터넷 결제

2015.8.14.() 20:00 ~ 8.16.()

홈페이지 중단으로 관련된 모든
온라인 서비스가 중지 됨
(
검색, 세미나실 예약 등)

무인 대출 반납기
전자결제 시스템

2015.8.11.() 20:00 ~ 8.16.()

도서관내 자동화 장비 중단

대출/반납 중지 및
자료열람실 휴실

2015.8.12.() ~ 8.16.()

중앙도서관 2, 3층 휴실
*
다른 자료실은 운영하지만,
대출/반납 서비스는 불가

서비스 시작일 : 2015 8 17 () 9:00

* 출입관리와 좌석배정 키오스크는 중단 없이 정상 운영합니다.
* 업무중지 기간 중 연락처
강의 도서 구입 신청 : 2123-6322 (국외서), 6324 (국내서) ,
buybook@yonsei.ac.kr
보존서고 자료이용 : 중앙도서관 2층, 3층 서비스데스크에 문의
국학자료실 자료이용 : 2123-6315
상호대차 : 학술정보관 1층 유라운지 서비스데스크 (2123-3313,
library2@yonsei.ac.kr)
문헌복사 : 학술정보관 1층 유라운지 서비스데스크 (2123-3312,
ydds@yonsei.ac.kr)
지정도서신청 : 2123-3319.
csyoung@yonsei.ac.kr
* 국제캠퍼스 언더우드기념도서관 홈페이지 및 해당 온라인 서비스도 위 일정에 맞추어 동시에 중단 됩니다.
* 원주캠퍼스 도서관 홈페이지도 위 일정과 같이 중단 되며, 상세 내역은 원주캠퍼스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