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도 겨울 계절제수업 추가 등록안내 2016.12.05
-
신촌/국제 교무처 학사지원팀 첨부파일( 1 ) 등록취소 요청서.hwp CLOSE TOOLTIP
2016년도 겨울 계절제수업 추가 등록안내
절 차
일 정
내 용
고지서출력 및
추가등록
2016. 12 20(화), 하루
09:30~17:00
단,동계스포츠(UCL1002)과목은
추가등록 불가
학사포탈서비스 로그인→ 주요학사서비스 → 학사관리(등록금납부)→등록→출력/등록→계절학기 고지서→고지서출력→인터넷 뱅킹 및 우리은행 전국지점 납부
등록확인
학사포탈 → 학사관리(ID, PASSWORD) → 학사포탈시스템 → 등록
→ 출력/등록 → 등록확인서 (계절)
수강료
수강료 : (학점당 수강료 X 학점수) + 실험실습비(통계, 전산과목)
- 학점당 수강료 : 110,000
- 실험실습비(화학과목) : 20,000
- 통계, 전산 과목 : 10,000
- 인턴십(UCI2002) 수강료 : 110,000
- 사회봉사(UCI2001) 과목은 1학점 수강료를 납부 후 환급받음.
수업 기간
2016. 12. 26(월) ~ 2017. 1.13(금)
주5일, 3주간 수업
성적확인 및 정정
2017. 1. 19(목) ~ 1. 24(화)
* 두 과목을 신청한 경우, 등록금액이 고유계좌로 각각 고지되므로 고지된 금액과 상이할 경우 입금이 불가하여 한과목만은 등록할 수 없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등록취소요건>
1) 수강신청, 수강변경, 등록 등 계절학기 수강의 모든 절차를 완료한 이후에는 수강변경, 수강철회와 등록취소를 허용하지 않음.
2) 불가피하게 등록 취소를 해야 할 경우, 취소요청서 및 구비서류와 함께 학사지원팀(kysin@yonsei.ac.kr)에 제출해야 함: 증빙서류가 없을 경우 접수 불가함.
- 기업체 취업: 재직증명서, 인턴은 인턴 (예정)증명서
- 군입대자: 입영통지서
- 수술, 입원 또는 그에 준하는 질병으로 5일 이상 결석이 불가피할 때: 진단서 또는 의사 소견서
3) 등록금 반환 금액
- 개강 전일(12/23[금])까지 취소: 등록금 전액
- 개강 후 1/3(12/30[금])경과 전 취소: 등록금의 2/3
- 개강 후 2/3(1/6[금])경과 전 취소: 등록금의 1/2
- 개강 후 2/3선 경과 후: 수강 취소 불가
4) 학사포탈에 은행계좌가 등재되어 있어야 등록금을 반환받을 수 있음(등록 취소 이전에 학사포탈에 은행계좌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서 미리 입력해야 함).* 강의시간표, 강사 등의 변경사항은 학사포탈을 이용하여 실시간 반영할 예정이오니 개강 전에 반드시 포탈의 수강편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은 교무처 학사지원팀(2123-209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교무처 학사지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