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학년도 하계 계절제 수업 추가 등록안내 2016.06.13
-
신촌 교무처 학사지원팀 첨부파일( 1 ) 등록취소 요청서.hwp CLOSE TOOLTIP
2016학년도 하계 계절제 수업 추가 등록안내
절 차
일 정
내 용
고지서출력 및
추가등록
2016. 6. 20(월), 하루
09:30~17:00
단, 하계모험스포츠(UCL1206)과목은 추가등록 불가
학사포탈서비스 로그인→ 주요학사서비스 → 학사관리(등록금납부)→등록→출력/등록→계절학기 고지서→고지서출력→인터넷 뱅킹 및 우리은행 전국지점 납부
등록확인
학사포탈 → 학사관리(ID, PASSWORD) → 학사포탈시스템 → 등록
→ 출력/등록 → 등록확인서 (계절)
수강료
수강료 : (학점당 수강료 X 학점수) + 실험실습비
- 학점당 수강료 : \110,000
- 실험실습비 : 물리,화학,생물 과목 \20,000
- 수학,통계,전산 과목 \10,000
- 인턴십(UCI2002) 수강료 : \110,000
- 사회봉사(UCI2001) 과목은 1학점 수강료를 납부 후 환급받음.
수업 기간
2016. 6. 27(월) ~ 2016. 7.15(금)
주5일, 3주간 수업
성적확인 및 정정
2016. 7. 21(목) ~ 7. 25(월)
* 두 과목을 신청한 경우, 등록금액이 고유계좌로 각각 고지되므로 고지된 금액과 상이할 경우 입급이 불가하여 한과목만은 등록할 수 없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등록취소요건>
① 계절학기는 수강신청, 수강변경, 등록 등 계절학기 수강의 모든 절차를 완료한 이후에 는 수강변경, 수강철회 및 등록취소를 허용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함. 다만, 다음 각 호의 사유로 학업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에는 증빙서류 제출을 통하여 등록취소를 허용할 수 있음.
1. 기업체 인턴 또는 취업자
2. 군입대자
3. 수술, 입원 또는 그에 준하는 질병으로 5일 이상 결석이 불가피할 때
② 등록을 취소하고자 하는 자는 등록금 납부영수증, 관련증빙 (인턴은 인턴증명서, 군입대 는 입영통지서, 질병은 진단서 및 의사소견서 등)을 첨부한 취소요청서(첨부서류)를 학사지원팀 (언더우드 본관 B101호)에 직접 제출 및 이메일 (kysin@yonsei.ac.kr)로 제출하여야 함.
③ ①항의 단서조항에 따른 등록금의 반환은 다음과 같음.
1. 개강전(6/24)까지 취소 : 등록금 전액
2. 개강후 1/3(7/1)경과 전 취소 : 등록금의 2/3
3. 개강후 2/3(7/8)경과 전 취소 : 등록금의 1/2
4. 개강후 2/3선 경과 후에는 수강 취소 불가
* 강의시간표, 강사 등의 변경사항은 학사포탈을 이용하여 실시간 반영할 예정이오니 개강 전에 반드시 포탈의 수강편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은 교무처 학사지원팀(2123-209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교무처 학사지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