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입대휴학생의 2016 여름 계절제 수업 수강신청 안내 2016.04.18

입대 휴학생의 2016 여름 계절제 수업

수강신청 안내

 

1. 대상: 계절제 수업 개강일(2016. 6. 27) 전까지 전역한(또는 전역예정인) 군입대 휴학생

 

2. 절차

1) 청원서 제출기간 : 2016.5.2() ~ 5.10()23:59까지 교무처 학사지원팀(kysin@yonsei.ac.kr)로 청원서(첨부파일)와 전역증명서(예정증명서)를 이메일로 제출.(미제출자는 개강일 이전까지 군복무중인자로 간주되어 수강신청 할 수 없음 : 학사에 대한 내규 제28)

2) 청원서류를 제출하여 수강 승인을 받음 : 512() 청원서에 입력한 본인 이메일 계정으로 통보함.

3) 승인을 받은 학생은 수강신청기간(5. 17()~5. 19())중에 수강신청함(기간 엄수)

4) 수강신청 방법: 학사포탈 오른쪽 아래 주요학사 서비스 메뉴:‘계절제 수업 수강신청창을

클릭 => 로그인 => 수강신청

 

3. 유의사항

1) 수강신청을 위한 서류제출 절차는 계절제 수업을 수강하기 위한 과정임(복학과는 관련이 없음).

2) 2016학년도 2학기에 복학하기를 원하는 학생은 반드시 별도로 정한 기간 내에 복학신청을 해야만 복학을 할 수 있음

* 복학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종합서비스센터 행정팀(02-2123-3200)으로 문의 바랍니다.

 

4. 기타

2016년 여름 계절제 수업관련 문의사항은 교무처 학사지원팀(02-2123-2097)으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