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세대학교 [공과대학 행정팀] 시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2019.02.25 ~ 2019.03.11
-
연세대학교 [공과대학 행정팀] 시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모집 부분
1. 모집분야: [공과대학 행정팀] 시간제 근로자
2. 세부업무: 행정업무 보조 (각종 업무 보조)
3. 모집인원: 1명
■ 자격 요건
1. 대학 재학생 또는 휴학생
■ 근무 조건
1. 근로계약 : 시간제근로자 (최대 12개월 가능, 재계약 없음)
2. 급여 및 근무조건
가. 시급 : 8,530원 (주휴수당 별도)
나. 근무시간 : 월 ~ 금 08:30~15:30 (휴게시간 0.5시간, 월 130시간 한도)
3. 4대 보험 가입
4. 근무시작일: 2019. 3 . 04.부터 근무 가능 (근무시작일 조정 가능)
5. 근무 장소: 연세대학교 [공과대학 행정팀]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제1공학관 N601 )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제출서류
1. 지원서: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 필수기재사항 :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휴대전화,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는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재학증명서 또는 휴학증명서 1부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 제출기간 및 방법
1. 제출기간: 2019. 2.25. ~ 모집마감 시
2. 제출방법: e-mail 접수 (engineering@yonsei.ac.kr)만 가능 (문의: 02-2123-3532)
■ 기타 사항
최종 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