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세대학교 교무팀 시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2024.03.06 ~ 2024.0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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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세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시간제근로자 모집
■ 모집 부분
1. 모집분야: 시간제근로자
2. 세부업무: 교무팀 행정업무 보조(우편물 수발, 사무실 관리, 기타 사무보조 등)
3. 모집인원: 1명
■ 자격 요건
- 주간 근무가 가능한 타 대학교 학부 재학생 또는 휴학생
(졸업생/수료생 불가, 연세대학교 학생 불가)
■ 우대 사항
1. OA 프로그램 활용 능력 보유자
2. 11개월 근무 가능자
■ 근무 조건
1. 근로계약: 시간제근로자 (최대 11개월, 재계약 없음)
2. 급여 및 근무시간
가. 시급: 9,860원 (2024년 기준, 주휴수당 별도)
나. 근무시간: 월~금 08:30~15:00 (휴게시간 0.5시간 제외 일 6시간 근무)
3. 4대 보험 가입 및 월 1회 유급 휴무
4. 근무시작일: 2024. 5. 7. (근무시작일 조정가능)
5. 근무기간: 6~11개월 (11개월 가능자 우대)
6. 근무지: 연세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본관 107호)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제출서류
1. 지원서 : 지원서(인적사항 등) 및 자기소개서 1부 (붙임 1)
* 필수기재사항 : 사진,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휴대전화,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는 절대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재학증명서 1부 또는 휴학증명서 1부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첨부양식)
※ 합격 후 제출서류: 주민등록등본 1부(주민등록번호 전체 기재), 본인 명의 급여통장 사본 1부, 개인정보보호 및 보안서약서 1부, 신용보증보험증권 1부,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 1부
■ 제출방법
1. 제출기간: ~ 2024년 5월 7일(화), 적격자 채용 시 조기 마감 가능
2. 제출방법: e-mail 접수 (pyoung13@yonsei.ac.kr)만 가능 (문의: 02-2123-2085)
■ 기타
1. 서류전형 합격자는 핸드폰 또는 E-mail로 개별 연락드립니다.
2. 지원서 양식을 임의로 변경하거나, 주민등록번호 및 민감정보(종교, 건강, 신념, 사상 등)을 기재하였을 경우 제출서류는 즉시 파기되며 채용접수가 취소됩니다.
3. 최종 합격자의 경우, 서류전형시 제출한 사본(PDF)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 (제출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