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 행정팀 시간제근로자 모집 2022.08.24 ~ 2022.08.30
-
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 행정팀 시간제근로자 모집
연세대학교(신촌) 정보대학원 행정팀에서 다음과 같이 시간제 근로자를 모집합니다.
■ 모집부문
1. 모집분야: 사무 보조 (전화 응대, 행사 지원 등)
2. 모집인원: 1명
■ 자격요건
1. 대학 휴학(예정)중인 학부생 또는 주간 근무 가능한 재학생 (연세대 학생 지원 불가)
2. 6개월 이상 근무 가능자
■ 근무조건
1. 계약조건 : 시간제근로자 (최대 11개월 근무 가능, 재계약 없음)
2. 시급: 9,160원 (주휴수당 별도)
3. 근무시간: 월~금 오전 8시30분~오후 3시 (휴게시간: 오전 11시30분 ~ 12시)
4. 근무기간: 9월 1일(화) 근무시작 (최장 11개월, 연장 불가)
4. 근무장소: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새천년관 정보대학원 행정팀(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새천년관 412호)
5. 복리후생: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의무가입
■ 제출서류
1. 자율양식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휴대전화, 이메일) 필수 기재
2. 휴학증명서 (휴학 예정인 경우 재학증명서)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첨부)
■ 제출기간 및 방법
1. 제출기간: 2022년 8월 30일 (화) 까지
2. 제출방법: 이메일 제출 kangji@yonsei.ac.kr (문의: 02-2123-4188)
■ 선발방법
- 서류 심사 후 면접 여부 개별 통보
■ 기타 사항
최종 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