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세대학교 교육과학대학 행정팀 시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2019.02.27 ~ 2019.03.05
-
기타 신촌
연세대학교 교육과학대학 행정팀 시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모집 부분
1. 모집분야: 교육과학대학 행정팀 시간제 근로자
2. 세부업무: 사무실 환경 정리, 행정업무 보조 (각종 업무 보조)
3. 모집인원: 1명
■ 자격 요건
1. 대학 재학생 또는 휴학생
■ 근무 조건
1. 근로계약: 시간제근로자 (6개월 혹은 12개월)
2. 급여 및 근무조건
가. 시급: 8,530원 (주휴수당 별도)
나. 근무시간: 월 ~ 금 08:30~15:30 (휴게시간 0.5시간, 월 130시간 한도)
3. 4대 보험 가입
4. 근무시작일: 2019년 3월 7일부터 근무 가능
5. 근무 장소: 연세대학교 교육과학대학 행정팀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교육과학관 401호 )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면접일시: 3월 6일 수요일 오후, 변경 불가)■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자유양식)
* 필수기재사항: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휴대전화,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는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서류 제출기간 및 방법
1. 제출기간: 2019년 2월 27일 ~ 3월 5일
2. 제출방법: 이메일(nick@yonsei.ac.kr) 접수만 가능
■ 기타 사항
최종 합격자의 경우 추가로 제출해야할 서류(재학증명서 혹은 휴학증명서 등)가 있음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