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12. 27.] 연세대 국제동계대학, 역대 최대 규모로 개강 2024.12.27
-
신촌 홍보팀 첨부파일( 3 ) 1. 캠퍼스 투어 사진.jpg 2. 수업 사진.jpg (20241227) 연세대 국제동계대학, 역대 최대 규모로 개강.hwp CLOSE TOOLTIP
연세대 국제동계대학, 역대 최대 규모로 개강
연세대학교(총장 윤동섭)는 12월 27일부터 3주간 국제동계대학(Winter Abroad at Yonsei, WAY)을 개최하며, 전 세계 대학생들과 함께하는 글로벌 교육의 장을 연다.
2013년 국내 최초로 시작된 연세대 국제동계대학은 지난 12년간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세계적으로 가장 성공적인 겨울 국제 교육 프로그램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34개국에서 1,400여 명의 학생이 참가하며, 작년에 이어 다시 한번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참가 학생들은 경제, 경영, 이공학, 사회과학, 한국학, 동아시아학 등 다양한 전공 강의와 함께 한국어 수업을 통해 학문적 역량을 쌓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또한, K뷰티 체험, 서울 시티투어, 연세박물관 탐방 등 새롭게 추가된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의 문화와 사회를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도 마련됐다.
김용찬 연세대 국제처장은 “세계 각국에서 온 학생들이 연세대 캠퍼스에서 학문과 문화를 공유하며 잊을 수 없는 경험을 하길 바란다.”며, “이번 국제동계대학이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의미 있는 발걸음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붙임 사진 2장. 끝.
(사진 설명)
1. 연세대 언더우드 동상 앞에서 학교 역사를 배우는 학생들, 총 6회의 캠퍼스 투어 중 한 장면
2. 국제동계대학 학생들이 수업을 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