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11. 29.] 연세대 국제캠퍼스, '인천 시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12월 3일 개최 2024.11.29
-
연세대 국제캠퍼스, '인천 시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12월 3일 개최
- 지역사회 교육 및 문화 협력으로 미래 사회 견인 -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는 오는 12월 3일 저녁 7시, 종합관에서 ‘인천 시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인천 지역 사회와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지역 문화 협력을 넓히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음악회는 연세대 음악대학 남성 사중창단과 한국을 대표하는 첼리스트 박경옥 교수, 그리고 예원학교 음악 영재 20여 명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인천 지역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세대 국제캠퍼스는 교육 공간을 넘어, 연세 구성원과 인천 시민이 문화와 예술을 함께 향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송년음악회도 그 일환으로, 인천 시민들에게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더 나아가, 연세대는 작품 기부와 기금 모금을 통해 국제캠퍼스를 문화 예술의 중심지로 발전시키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한국화 거장 박대성 화백의 작품을 기증받기도 했다.
앞으로도 연세대 국제캠퍼스는 인천 시민과 함께 지역과 협력해 교육과 문화 분야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계획이다.
붙임 음악회 포스터 1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