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기사]
강남세브란스병원, 글로벌 연구력 강화에 주력
연세대 강남세브란스병원이 갑진년 새해를 맞아 병원의 사명을 실천하고 교직원 모두의 진심을 담아 병원 미래를 개척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연세대 강남세브란스병원(병원장 송영구)은 3일 오전 병원 대강당에서 윤동섭 연세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송영구 강..
의학신문 2024.01.05 -
[주요기사]
용인세브란스병원, 병·의원 행정네트워크 강화 세미나 개최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용인세브란스병원(병원장 김은경)은 지난달 27일 4층 대강당에서 ‘2023년 병·의원 행정네트워크 강화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김은경 병원장, 권영식 사무국장을 비롯한 용인세브란스병원 관계자와 지역 병·의원 행정책임자, 기흥구..
의학신문 2024.01.05 -
[주요기사]
“조의금 10만원 부담돼? 할부도 됩니다”…아무도 몰랐던 ‘사실’
“직장 동료 부친상이라는데, 조의금이 고민이네요. 월급도 고만고만하고요.” 경조사비, 그중에서도 조의금은 언제나 갑론을박의 대상이다. 인간적인 친밀감에 따라 10만~30만원 등으로 다양한데, 이게 쉽지가 않다. 더욱이 월급쟁이라면 한 번에 몇 십 만원을 내기란..
헤럴드경제 2024.01.05 -
[주요기사]
현대그린푸드, 연세대 치과대학과 고령층 케어푸드 개발한다
현대그린푸드가 연세대학교 치과대학과 시니어 특화 케어푸드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연화식 등 시니어 특화 케어푸드 개발 △케어푸드 개발을 위한 임상 연구 추진 △시니어 식품 저변 확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 등에 대해 협력 관..
머니투데이 2024.01.05 -
[칼럼]
[박태선 교수의 건강한 피부, 건강한 삶] ⑦ 겨울철 피부 건강의 비밀, 귤의 놀라운 효과
겨울하면 떠오르는 과일은 뭐니뭐니해도 귤입니다. 추운 겨울에 따뜻한 이불 속에서 귤을 까 먹으면 그보다 완벽한 소확행도 없죠. 귤은 흔히 순우리말이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사실 귤은 한자어입니다. 귤은 감귤류에 속하는 과일로, 우리나라에서 재배되는 감귤류..
청년일보 2024.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