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뉴스]
깊은 풍미·부드러움 잡아라 ‘우유맛’ 강조한 신제품 출시 잇따라
편의점 CU가 연세대학교 ‘연세우유’와 손잡고 지난 2월 선보인 ‘연세 생크림빵’ 3종의 기세도 예사롭지 않다. 지난 3월 한 달에만 50만 개가 팔려 CU 디저트 매출 순위 1~3위를 기록, 현재 이보다 5배 높은 판매고를 보이고 있다. CU의 60여 가지 디저트 전체 매출 ..
매일경제 2022.05.19 -
[교육뉴스]
교직원 부인 자녀 조카까지…'가짜 신입생'으로 충원율 부풀린 대학
수도권 모 사립전문대가 2020학년도 신입생 모집에서 충원율 100%를 기록했다고 교육부에 보고했다. 하지만 검찰 수사 결과에 따르면 이 중 10%가 위장 신입생이었다. 신입생 충원율을 높이기 위해 학교 측이 교직원 배우자, 자녀, 조카 등을 허위로 입학시켰다. 이 때..
매일경제 2022.05.19 -
[주요기사]
“시끄러워” 연세대 학생, 청소노동자 집회 고소
학내에서 열리는 집회가 강의를 듣는데 방해된다며 대학생이 청소·경비 노동자들을 형사 고소한 것으로 확인됐다. 그간 집회 주최 측과 대학 본부 등 과의 집단적 갈등은 있었지만, 개별 학생이 법적 대응에 나선 것은 드문 일이다. 집회·시위를 대하는 학생 사회 인식 ..
국민일보 2022.05.19 -
[주요기사]
실전 필드에 강한 품격있는 리더 양성!
신사의 스포츠라 불리는 골프, 다른 어떤 종목보다도 에티켓이 강조되는 스포츠이지만 급격한 골프인구 증가에 따라 비매너 플레이 또한 증가되고 있는 추세이다. 골프를 배울 때는 기량뿐만 아니라 최소한의 경기규칙과 에티켓을 배우고 익혀야 하며 적지 않은 돈과 귀..
동아일보 2022.05.19 -
[주요기사]
비즈니스의 중심, 강남에서 새로 시작합니다!
연세대 경영대학원 상남경영원(원장 최순규)은 ‘제2기 연세대 AMP 강남클래스’를 개설한다. 이 과정은 오랜 전통과 명성의 연세대 최고경영자과정(AMP)의 전통을 따른다. 비즈니스의 중심지인 강남 지역 최고급 호텔에서 최고경영자를 대상으로 차별화된 경영이론교육..
동아일보 2022.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