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기사]
유산기부 프로젝트로 기금 마련… 글로벌 연구중심 대학으로 발돋움
4차 산업혁명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전에 없던 위기와 혼란 속에서 사회는 대학의 역할과 교육의 본질에 대한 재정립을 요구하고 있다. 올해로 개교 136주년을 맞이한 연세대는 35만 명의 동문을 배출한 사립종합대학으로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동아일보 2021.12.16 -
[교육뉴스]
실무형 인재 길러 ‘고용한파’ 녹인다
올해로 개교 136주년을 맞은 연세대는 유산기부를 활성화하기 위해 ‘위대한 유산 위대한 도전’ 프로젝트를 시행한다. 유산기부는 살아있는 동안 자신의 재산을 공익을 위해 사회에 기부하기로 유언을 남기는 아름답고 위대한 약속이다. 연세대는 유산기부로 조성된 기..
동아일보 2021.12.16 -
[인물동정]
신진영 자본연 원장 “韓증시 여전히 저평가… 디폴트옵션 시행하면 투자 늘것”
"올해 IT, 자동차, 조선업계 등 국내 주요 기업들의 실적은 좋았지만 한국 증시는 보합권에 머물러 있다. 우리나라 기업들의 주가는 여전히 저평가 상태라 볼 수 있다." 신진영 자본시장연구원장(사진)은 파이낸셜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한국 증시는 여전히 실적 대비 저..
파이낸셜뉴스 2021.12.16 -
[주요기사]
수험생에게 도움주고 싶어 만든 연고티비가 유니브로 확장됐어요
미래 교육이 열리다, <런어스> 이 시간에는 우리가 미래를 준비하며 꼭 생각하고 배워야 하는 주제들을 연세대학교와 함께 배워보는 시간입니다. 요즘 가장 신나거나 혹은 가장 슬픈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은 수능 시험 본 수험생들이겠죠. 수능 시험만 보면 끝인 ..
YTN라디오 2021.12.16 -
[인물동정]
"청소년, 접종이냐 감염이냐‥선택은 둘 중 하나"-세브란스 병원 진단 의학과 이혁민 교수
세브란스 병원 진단 의학과 이혁민교수 모셨습니다. 어서 오세요. 이게 어떤 견딜 수 없는 상황에 거의 접근한 것 같은데요, 교수님. 그래서 사회적 거리 두기 대폭 강화한다, 이런 어떤 발표는 있었습니다. 어느 정도를 예상하십니까? 지금 어느 정도가 돼야 한다고 보..
MBC 2021.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