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교내 정보시스템 및 네트워크 일시 중지 안내 2019.08.14
신촌/국제 학술정보원

[교내 정보시스템 및 네트워크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



교내 전체 정전으로 인하여 학술정보원에서 제공하는 정보시스템과 네트워크 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일시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로 인한 불편사항에 대해 미리 양해를 구하며 신속한 작업처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서비스 중지 일시

- 교내 정보시스템 및 무선인터넷 : 2019. 8. 16.(금) 21:00 ~ 8. 17.(토) 08:00

- 유선 인터넷 : 2019. 8. 16.(금) 23:00 ~ 8.17.(토) 02:00

※ 중단 시간은 상황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중지 대상

- 교내 전체 정보시스템 서비스

  (연세포탈, 학사관리시스템, 그룹웨어, ERP, YSCEC, 연구관리, 학술정보시스템, 대표 및 기관 홈페이지 등 모든 서비스)

- 연세메일은 https://www.google.com/gmail/ 에서 로그인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 로그인 할 때 ID는 @yonsei.ac.kr까지 입력해야합니다. 예) yis@yonsei.ac.kr

- 신촌 캠퍼스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 IP PHONE, 연구망 회선

- 국제 및 원주캠퍼스 무선 인터넷 서비스


3. 관련문의

- 학술정보원 인프라서비스팀(02-2123-3411/3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