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도 여름 계절제수업 추가등록 안내 2017.06.12
-
신촌/국제 교무처 학사지원팀 첨부파일( 1 ) 등록취소 요청서.hwp CLOSE TOOLTIP
2017년도 여름 계절제수업 추가 등록안내
절 차
일 정
내 용
고지서출력 및
추가등록
2017. 6 19(월), 하루
09:30~17:00
학사포탈서비스 로그인→ 주요학사서비스 → 학사관리(등록금납부)→등록→출력/등록→계절학기 고지서→고지서출력→인터넷 뱅킹 및 우리은행 전국지점 납부
등록확인
학사포탈 → 학사관리(ID, PASSWORD) → 학사포탈시스템 → 등록
→ 출력/등록 → 등록확인서 (계절)
수강료
수강료 : (학점당 수강료 X 학점수) + 실험실습비(통계, 전산과목)
- 학점당 수강료 : 110,000
- 실험실습비(물리, 화학, 생물과목) : 20,000
- 통계, 전산 과목 : 10,000
수업 기간
2017. 6. 26(월) ~ 2017. 7.14(금)
주5일, 3주간 수업
성적확인 및 정정
2017. 7. 20(목) ~ 7. 25(화)
http://portal.yonsei.ac.kr
* 두 과목을 신청한 경우, 등록금액이 고유계좌로 각각 고지되므로 고지된 금액과 상이할 경우 입급이 불가하여 한과목만은 등록할 수 없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등록취소요건>
1) 수강신청 및 변경, 등록 등 계절학기 등록이 완료된 이후에는 수강변경, 수강철회와 등록취소를
허용하지 않음.
2) 단, 계절학기 등록 후에 다음 각 호의 사유발생으로 학업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는 증빙서류 제출 을 통하여 등록취소를 허용할 수 있다.- 기업체 취업: 재직증명서, 인턴은 인턴 (예정)증명서
- 군입대자: 입영통지서
- 수술, 입원 또는 그에 준하는 질병으로 5일 이상 결석이 불가피할 때:진단서 또는 의사 소견서* 등록취소를 해야 할 경우 취소요청서 및 구비서류와 함께 학사지원팀 (kysin@yonsei.ac.kr)에
제출해야 함 : 증빙서류가 없을 경우 접수 불가함.
3) 등록금 반환 금액
- 개강 전일 (6/23[금]) 까지 취소: 등록금 전액
- 개강 후 1/3 (6/30[금]) 경과 전 취소: 등록금의 2/3
- 개강 후 2/3 (7/7[금]) 경과 전 취소: 등록금의 1/2
- 개강 후 2/3선 경과 후: 수강 취소 불가
4) 학사포탈에 은행계좌가 등재되어 있어야 등록금을 반환받을 수 있음(등록취소 이전에 학사포탈 에 은행계좌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서 미리 입력해야 함).<!--[if !supportEmptyParas]--> <!--[endif]-->
* 강의시간표, 강사 등의 변경사항은 학사포탈을 이용하여 실시간 반영할 예정이오니 개강 전에 반드시 학사포탈의 수강편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은 교무처 학사지원팀(2123-209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교무처 학사지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