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행 민원/건의함의 개선되어야 할 사항. 답변완료 2015.11.18
-
신촌 고*구
1. 민원/건의를 넣었을 경우 웬만하면 2~3일 내에 처리가 되지만 어떤 부서의 경우에는 한 달이 넘도록 처리를 않하고 미뤄두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민원을 7일 이내에 웬만하면 처리시키되 불가피한 상황에서 기간이 지연될 경우에는 답으로 지연이 될 거 같다고 알려준 후 민원사항이 처리될 시에 답변을 재등록시켰으면 합니다.
2. 이번에 신 홈페이지로 리뉴얼되고나서 바뀐 점이 제가 여태까지 올렸던 민원을 모음이 사라져있거든요. 제가 여태까지 올린 걸 직접 다 찾는 것은 엄청난 시간 및 노력이 요구되는 바 구 홈페이지에서처럼 자신이 신청한 민원들 모음을 볼 수 있는 기능이 다시 추가되었으면 합니다.
부서검색
부서명 |
---|
관리자검색
아이디 | 이름 | 부서명 |
---|
- [답변]현행 민원/건의함의 개선되어야 할 사항. 2015.11.20
-
- 답변부서학술정보원 정보통신지원팀
- 이메일webmaster@yonsei.ac.kr
- 연락처02-2123-6414
안녕하세요.
먼저 대표홈페이지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의주신 내용의 경우,
바로 적용하기는 힘드나 장기적으로 대표홈페이지 운영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