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학사지원 온라인도우미/건의함 온라인도우미/건의함

온라인도우미/건의함

학생회관 식당에 문제가 많은 거 같고 변화가 필요합니다. 답변완료 2015.10.30

지금 제가 말하는 것은 다수의 학생들이 동감할 것이고 주변 친구한테도 들은 내용입니다.

1. 음식중복이 너무 잦습니다
(ex) 돈까스 메뉴가 너무 많이 반복해서 나옵니다.
2. 식당아줌마들 매우 불친절하다고 함.
(식당 테이블이 어지럽혀져 있고 더러워서 치워달라 이야기했더니 그걸 왜 자기에게 이야기하냐는 식으로 이야기하고  밥 같은 거 좀 더 달라고 이야기하면 그러니까 살이 찐다는 식으로 모독했었다고 한줄게시판 글에 나왔었음)

3. 토요일의 경우는 특식(3300원)짜리만 제공하는 것에 대해 사람이 많이 없기 때문에 제공을 안하는 것에 대해 이해하는데 금요일날 저녁 쯤 되면 학관식당 멋대로 일품(2900원)짜리를 제공하고 안하고를 멋대로 한다  함.(금요일날 일품 메뉴를 안 내는 게 빈번하다는 것)

4. 학관식당 의자상태가 대다수가 불량한 게 많은 데 안바꿈.(ex> 의자 밑 지지대가 빠져서 없는 게 다수인데 바꾸질 않아서 허리아파서 밥 먹기에 불편함)

[답변]학생회관 식당에 문제가 많은 거 같고 변화가 필요합니다. 2015.11.04
  • 답변부서온라인문의 담당자
  • 이메일wadmin@yonsei.ac.kr
  • 연락처033-760-2124

학생이 주신 불만사항을 업체에 잘 전달하였습니다.

아래 내용은 학생이 말씀하신 사항들에 대한 답변을 업체로부터 받은 것이니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1. 음식중복이 너무 잦습니다.  / EX) 돈가스 메뉴가 너무 많이 반복해서 나옵니다.
 - 돈가스 메뉴의 경우 고객 선호도가 높은 메뉴로 코너별 주 1~2회 이하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 주간 메뉴 구성시 더욱더 다양한 메뉴가 제공 될수 있도록 식단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식당 아줌마들 매우 불친절하다고 함
 ( 식당 테이블이 어지럽혀져 있고 더러워서 치워달라 이야기했더니 그걸 왜 자기에게 이야기
하냐는 식으로 이야기하고 밥 같은 거좀 더 달라고 이야기하면 그러니까 살이 찐다는 식으로 
모독했었다고 한줄게시판 글에 나왔었음)
 -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친절교육 및 평가를 실시하고
   추후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매일 9시 아침 조회시 친절교육 실시)

3. 토요일의 경우는 특식(3300원) 짜리만 제공하는 것에 대해 사람이 많이 없기 때문에 제공을 
안하는 것에 대해 이해하는데 금요일날 저녁 쯤 되면 학관식당 멋대로 일품(2900원) 짜리를
제공하고 안하고를 멋대로 한다 함 (금요일날 일품 메뉴를 안 내는 게 빈번하다는 것)
 - 2009년 부터 현재까지 금요일의 석식 메뉴는 백반2200원 특식3300원 두가지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식수 감소에 따른 것으로(금요일 식수 평일 대비 반이하로 감소) 석식에 3가지 메뉴를 제공하는 경우 식수 감소 
  에 따른 잔식량 증가로 남은 음식을 폐기 하는 경우의 수가 생김니다. 
  남은 음식을 판매 하지 못하고 폐기하는 경우 식재료비 상승을 가져 옵니다.  
  식사의 질 유지를 위한 메뉴 감소 운영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금요일 일품 메뉴는 11시 부터 제공하기 시작하여, 품절시 까지 판매 되어지고 있습니다.
  (교내 학생식당의 경우도 금요일 석식 메뉴는 단일코너로 운영되어 지고 있습니다.)

4. 학관식당 의자상태가 대다수가 불량한 게 많은 데 안바꿈 /  EX) 의자 및 지지대가 빠져서 없는 게 다수인데 바꾸질 않아서
허리 아파서 밥 먹기에 불편함)
 - 식당의 의자(학교비품) 보수를 위해 학생복지처와 협의 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현재 흔들리는 의자의 받침을 조정하여 의자가 흔들리지 않도록 개선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