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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계절제 수업 등록 취소 안내 2015.06.09

1. 등록금을 내게 되면, 등록이 됩니다. 일단 등록을 하게 되면, 등록금 환불이 안됩니다.

이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안내했습니다.

2. 만약 불가피한 사유로 등록금을 다시 되돌려 받으려면, 등록을 취소하기 위한 서류를 이메일로(danielko@yonsei.ac.kr) 제출해야 합니다.

1) 등록취소요청서('홈페이지 공지사항: 여름계절제수업안내'에도 첨부됨)

2) 등록금납부확인서(등록금 영수증)

3) 관련 증빙(인턴 증명서, 취업 증명서, 입영통지서, 진단서, 의사소견서)

3. 등록금 반환 금액은 다음의 일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마감 기준 시한은 당일 자정(00:00) 전이며, 접수를 기준으로 합니다.

- 개강 전일 (6/26[금])까지 취소: 등록금 전액

- 개강 후 1/3 (7/3[금]) 경과 전 취소: 등록금의 2/3

- 개강 후 2/3 (7/10[금]) 경과 전 취소: 등록금의 1/2
- 개강 후 2/3선 경과 후: 수강 취소 불가
* 학사포탈에 은행계좌가 등재되어 있어야 등록금을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등록 취소 이전에 학사포탈에 은행계좌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서 미리 입력바랍니다).

4. 계절제 수업의 공식적인 공지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됩니다.
주요 공지사항은 홈페이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계절제 수업에 꼭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