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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5학년도 2학기 원주생활관 입사신청 및 등록 안내 2015.05.26
원주 원주생활관 행정팀

2015학년도 2학기 원주생활관 입사신청 및 등록 안내

대상: 1학기 입사생

1. 신청기간1: 6. 8.() 10:00 ~ 6. 19.() 17:00

2: 7. 2.() 10:00 ~ 7. 7.() 17:00

2. 신청방법

구분

신청 방법

대학원

생활관 홈페이지 → 서식자료실 → 입사신청서 제출

- 24시 출입카드 또는 ‘3학기 계속 입사 시범운영 신청자는 매지4인실 신청 바람

‘3학기 계속 입사 시범운영관련 공지사항 참조

학부

학사관리시스템에 접속하여 원하는 입실기준 지정 후 신청

- 1학기와 동일 학사를 신청한 경우 우선 선발

- 1학기와 입실 기준 변경 시 가능 인원 내에서 입사선발 기준에 의해 선발

- 1학년(또는 RC프로그램 이수대상자)의 경우 아래 지정된 학사만 신청 가능

: 매지3인실, 세연3인실, 청연3인실/ : 매지3인실, 청연3인실

3. 발표 : 7. 9() 17:00 이후, 생활관 홈페이지(http://maeji.yonsei.ac.kr/~mjdorm/)

4. 고지서 출력 및 등록(납입) : 1: 7. 10.() 10:00 ~ 7. 14.() 16:00

2: 7. 17.() 10:00 ~ 7. 21.() 16:00

5. 1학기 상벌점 반영: 2015. 6. 30.() 24:00 까지 (이후 정정 및 봉사활동 반영 안 됨)

6. 비고: 2학기에 미입사생은 6월 말까지 본인의 학사관리시스템 내 개인정보란에 계좌정보를 입력하여 8월 말

비품관리보증금을 환불받기 바람

(, 의과대학 소속(의예과, 간호학과, 치위생학과) 및 대학원생은 생활관홈페이지>서식자료실>퇴사신청서를

작성하여 email로 제출)

대상: 비사생(복학예정자 포함) 1학기 입사생 중 미신청, 미등록자

1. 신청기간 : 7. 29.() 10:00 ~ 8. 4.() 17:00

2. 신청방법

구분

신청 방법

대학원

생활관 홈페이지 → 서식자료실 → 입사신청서 제출

- 24시 출입카드 또는 ‘3학기 계속 입사 시범운영 신청자는 매지4인실 신청 바람

3학기 계속 입사 시범운영관련 공지사항 참조

학부

학사관리시스템에 접속하여 원하는 입실기준 지정 후 신청

- 학사 수용인원보다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 순위에 따라 다른 학사로 임의 변경

[1순위- ·벌점(최근입사학년도), 2순위- 성적(입사 전 최근학기), 3순위- 기타]

- 1학년(또는 RC프로그램 이수대상자)의 경우 아래 지정된 학사만 신청 가능

: 매지3인실, 세연3인실, 청연3인실/ : 매지3인실, 청연3인실

3. 발표 : 8. 6.() 17:00 이후, 생활관 홈페이지에 발표

4. 고지서 출력 및 등록(납입) : 8. 7.() 10:00 ~ 8. 11.() 16:00【추가 등록(납입)기간 없음】

공통사항

1. 폐결핵 검사 결과서 미제출 및 유효기간 만료 학생은 입사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 입사를 원하는 모든 사생들은 폐결핵 검사 결과서를 건강관리센터에 제출 후 학사시스템에 입력이 완료되어야

입사신청을 할 수 있음( 학사관리시스템 기숙사-사생정보-건강검진내역조회선택하면 유효한 학기를 확

인하여 만료 또는 만료일이 가까운 사생은 입사신청 전에 갱신 바람.)

. 생활관 입사를 위한 결핵검진서류 제출안내

- 입사신청학기의 개시일(32일 또는 91)까지 12개월이 경과되지 않은 결과서만 인정

- 건강관리센터에 진단서를 제시-> 내용확인 -> 학사관리시스템 입력 후 입사신청이 가능함.

- 서류 기재사항이 하나라도 부족한 서류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 사용불가 서류: 1) "검사일" 표기없이 "발행일"만 표기된 서류

2) 한의원, 군용서류

3) 영문 이외 언어의 외국진단서

- 필수기재사항: 인적사항(성명, 출생일), 검사방법(흉부 X-ray 명기), 검사일,

검사결과 (폐결핵없음), 검사기관정보 (직인, 주소, 전화번호, 담당의사명)

- 폐결핵 병력자는 현재 "비활동성" 임을 진단서에 반드시 명시할 것.

-“활동성폐결핵 판정시 공중보건을 위하여 즉시 격리치료 받아야 함

.제출: 건강관리센터 - 전화 033) 760-2641, FAX 033) 760-2640

2. 입사불가

. 성적(입사 전 최근학기): 1.74이하, ?벌점 누계(최근 입사학년도): 벌점10점 이상

. 2015학년도 2학기 기준 휴학생

3. 입사비 : ① 매지3,4인실 : 480,000원 ② 세연2인실, 청연3인실 : 1,058,000

③ 세연3인실 : 770,000원 ④ 1학기 미입사생은 비품관리보증금 50,000원 추가됨

4. 룸메이트 신청

. 신청기간: 8. 17.() 10:00 ~ 8. 19.() 17:00

1) 재학생: 학사관리시스템으로 접속하여 룸메이트 지정

- 2015학번은 2015학번과 룸메이트 지정 가능(RC프로그램 이수 관련)

2) 대학원생: 학번, 이름, 성별, 연락처 기재하여 이메일로 신청(dormi123@yonsei.ac.kr)

- 대학원생이 학부생과 룸메이트 신청 시 24시간 출입이 제한될 수 있음

3) 비고: 지정 할 룸메이트의 생활패턴 및 흡연, 코골이, 잠버릇 등을 신중히 고려하여 지정하기 바라며

한번 지정된 룸메이트는 변경 불가

. 수면패턴 조사: 7. 13.() ~ 8. 19.() 17:00

- 생활관 홈페이지(http://maeji.yonsei.ac.kr/mjdorm)

- 개인의 수면패턴은 방 배정에 있어 최우선 순위로 고려할 것이며, 수면패턴 미등록 학생은 배정 우선

순위에서 밀려날 수 있음

. 외국 교환학생과 룸메이트 희망자

- 신청기간: 8. 17.() 10:00 ~ 8. 19.() 17:00

- 신청방법: 학번, 이름, 성별, 연락처를 기재하여 이메일로 신청(dormi123@yonsei.ac.kr)

. 세연3학사 특실 신청(가능한 범위 내에서 배정)

- 신청자격: 세연2인실 등록자 여학생 중 4명이 룸메이트를 희망하는 경우

- 신청기간: 8. 17.() 10:00 ~ 8. 19.() 17:00

- 신청방법: 학번, 이름, 성별, 연락처를 기재하여 이메일로 신청(dormi123@yonsei.ac.kr)

. 기간 내에 지정하지 않으면 임의로 배정되며 차후 룸메이트 지정 및 호실 변경은 불가

. 룸메이트 지정은 해당 인실 인원수에 맞게 지정 바람(인실 인원수에 맞지 않으면 미배정 됨)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사무실로【033)760-5300】문의하기 바랍니다

원 주 생 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