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학년도 2학기 원주생활관 입사신청 및 등록 안내 2015.0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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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주 원주생활관 행정팀
2015학년도 2학기 원주생활관 입사신청 및 등록 안내
□ 대상: 1학기 입사생
1. 신청기간① 1차: 6. 8.(월) 10:00 ~ 6. 19.(금) 17:00
② 2차: 7. 2.(목) 10:00 ~ 7. 7.(화) 17:00
2. 신청방법
구분
신청 방법
대학원
생활관 홈페이지 → 서식자료실 → 입사신청서 제출
- 24시 출입카드 또는 ‘3학기 계속 입사 시범운영 신청자’는 매지4인실 신청 바람
☞‘3학기 계속 입사 시범운영’ 관련 공지사항 참조
학부
학사관리시스템에 접속하여 원하는 입실기준 지정 후 신청
- 1학기와 동일 학사를 신청한 경우 우선 선발
- 1학기와 입실 기준 변경 시 가능 인원 내에서 입사선발 기준에 의해 선발
- 1학년(또는 RC프로그램 이수대상자)의 경우 아래 지정된 학사만 신청 가능
남: 매지3인실, 세연3인실, 청연3인실/ 여: 매지3인실, 청연3인실
4. 고지서 출력 및 등록(납입) : ① 1차: 7. 10.(금) 10:00 ~ 7. 14.(화) 16:00
② 2차: 7. 17.(금) 10:00 ~ 7. 21.(화) 16:00
5. 1학기 상벌점 반영: 2015. 6. 30.(화) 24:00 까지 (이후 정정 및 봉사활동 반영 안 됨)
6. 비고: 2학기에 미입사생은 6월 말까지 본인의 학사관리시스템 내 개인정보란에 계좌정보를 입력하여 8월 말
비품관리보증금을 환불받기 바람
(단, 의과대학 소속(의예과, 간호학과, 치위생학과) 및 대학원생은 생활관홈페이지>서식자료실>퇴사신청서를
작성하여 email로 제출)
□ 대상: 비사생(복학예정자 포함) 및 1학기 입사생 중 미신청, 미등록자
1. 신청기간 : 7. 29.(수) 10:00 ~ 8. 4.(화) 17:00
2. 신청방법
구분
신청 방법
대학원
생활관 홈페이지 → 서식자료실 → 입사신청서 제출
- 24시 출입카드 또는 ‘3학기 계속 입사 시범운영 신청자’는 매지4인실 신청 바람
☞ 3학기 계속 입사 시범운영’ 관련 공지사항 참조
학부
학사관리시스템에 접속하여 원하는 입실기준 지정 후 신청
- 학사 수용인원보다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 순위에 따라 다른 학사로 임의 변경
[1순위- 상·벌점(최근입사학년도), 2순위- 성적(입사 전 최근학기), 3순위- 기타]
- 1학년(또는 RC프로그램 이수대상자)의 경우 아래 지정된 학사만 신청 가능
남: 매지3인실, 세연3인실, 청연3인실/ 여: 매지3인실, 청연3인실
4. 고지서 출력 및 등록(납입) : 8. 7.(금) 10:00 ~ 8. 11.(화) 16:00【추가 등록(납입)기간 없음】
□ 공통사항
1. 폐결핵 검사 결과서 미제출 및 유효기간 만료 학생은 입사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가. 입사를 원하는 모든 사생들은 폐결핵 검사 결과서를 건강관리센터에 제출 후 학사시스템에 입력이 완료되어야
입사신청을 할 수 있음( 학사관리시스템 “기숙사-사생정보-건강검진내역조회”선택하면 유효한 학기를 확
인하여 만료 또는 만료일이 가까운 사생은 입사신청 전에 갱신 바람.)
나. 생활관 입사를 위한 결핵검진서류 제출안내
- 입사신청학기의 개시일(3월 2일 또는 9월 1일)까지 12개월이 경과되지 않은 결과서만 인정
- 건강관리센터에 진단서를 제시-> 내용확인 -> 학사관리시스템 입력 후 입사신청이 가능함.
- 서류 기재사항이 하나라도 부족한 서류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 사용불가 서류: 1) "검사일" 표기없이 "발행일"만 표기된 서류
2) 한의원, 군용서류
3) 영문 이외 언어의 외국진단서
- 필수기재사항: 인적사항(성명, 출생일), 검사방법(흉부 X-ray 명기), 검사일,
검사결과 (폐결핵없음), 검사기관정보 (직인, 주소, 전화번호, 담당의사명)
- 폐결핵 병력자는 현재 "비활동성" 임을 진단서에 반드시 명시할 것.
-“활동성” 폐결핵 판정시 공중보건을 위하여 즉시 격리치료 받아야 함
다.제출: 건강관리센터 - 전화 033) 760-2641, FAX 033) 760-2640
2. 입사불가
가. 성적(입사 전 최근학기): 1.74이하, 상?벌점 누계(최근 입사학년도): 벌점10점 이상
나. 2015학년도 2학기 기준 휴학생
3. 입사비 : ① 매지3,4인실 : 480,000원 ② 세연2인실, 청연3인실 : 1,058,000원
③ 세연3인실 : 770,000원 ④ 1학기 미입사생은 비품관리보증금 50,000원 추가됨
4. 룸메이트 신청
가. 신청기간: 8. 17.(월) 10:00 ~ 8. 19.(수) 17:00
1) 재학생: 학사관리시스템으로 접속하여 룸메이트 지정
- 2015학번은 2015학번과 룸메이트 지정 가능(RC프로그램 이수 관련)
2) 대학원생: 학번, 이름, 성별, 연락처 기재하여 이메일로 신청(dormi123@yonsei.ac.kr)
- 대학원생이 학부생과 룸메이트 신청 시 24시간 출입이 제한될 수 있음
3) 비고: 지정 할 룸메이트의 생활패턴 및 흡연, 코골이, 잠버릇 등을 신중히 고려하여 지정하기 바라며
한번 지정된 룸메이트는 변경 불가
나. 수면패턴 조사: 7. 13.(월) ~ 8. 19.(수) 17:00
- 생활관 홈페이지(http://maeji.yonsei.ac.kr/mjdorm)
- 개인의 수면패턴은 방 배정에 있어 최우선 순위로 고려할 것이며, 수면패턴 미등록 학생은 배정 우선
순위에서 밀려날 수 있음
다. 외국 교환학생과 룸메이트 희망자
- 신청기간: 8. 17.(월) 10:00 ~ 8. 19.(수) 17:00
- 신청방법: 학번, 이름, 성별, 연락처를 기재하여 이메일로 신청(dormi123@yonsei.ac.kr)
라. 세연3학사 특실 신청(가능한 범위 내에서 배정)
- 신청자격: 세연2인실 등록자 여학생 중 4명이 룸메이트를 희망하는 경우
- 신청기간: 8. 17.(월) 10:00 ~ 8. 19.(수) 17:00
- 신청방법: 학번, 이름, 성별, 연락처를 기재하여 이메일로 신청(dormi123@yonsei.ac.kr)
마. 기간 내에 지정하지 않으면 임의로 배정되며 차후 룸메이트 지정 및 호실 변경은 불가
바. 룸메이트 지정은 해당 인실 인원수에 맞게 지정 바람(인실 인원수에 맞지 않으면 미배정 됨)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사무실로【033)760-5300】문의하기 바랍니다
원 주 생 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