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학년도 2학기 매지생활관 입사신청 안내 2012.05.25
-
원주 매지생활관
2012학년도 2학기 매지생활관 입사신청 안내
<1학기 입사생>
1. 입사신청 : 6. 1(금) 10:00 ~ 6. 7(목) 17:00
2. 추가신청 :6. 14(목) 10:00 ~ 6. 20(수) 17:00
3. 신청방법
① 학사관리시스템으로 접속하여 반드시 1학기 입실기준과 동일하게 신청
(예시, 매지3인실→매지3인실) (대학원생은 입사신청서 작성하여 생활관 email로 접수)
② 입실기준 또는 학사를 변경하고자 하는 학생은 ①번 절차 후 생활관 사무실에서 신청
(예시, 세연2인실→세연3인실) ※ 변경가능 인원 내에서 상?벌점을 통해 선발합니다.
③ 2학기에 입사를 하지 않은 사생은 7월 17일(화)까지 본인의 학사관리시스템내 개인정
보란에 계좌번호를 입력하여 비품관리보증금을 환불받기 바람(단, 대학원생, 간호학과,
치위생학과는 매지생활관 홈페이지 서식자료실에 퇴사신청서를 작성하여 email로 제출)
※ 비품관리보증금은 7월 말~8월 중순 일괄 지급
4. 발표 : 6. 26(화) 17:00 이후, 생활관 홈페이지
※ 홈페이지 : http://maeji.yonsei.ac.kr/~mjdorm/
5. 고지서 출력 및 등록 : 6. 27(수) 10:00 ~ 7. 3(화) 16:30
※ 단, 대학원생들은 행정사무실에서 계좌번호(문자 전송 예정) 및 금액 확인 후 납부
6. 추가 고지서 출력 및 등록기간 : 7. 12(목) 10:00 ~ 7. 17(화) 16:30
<비사생(복학예정자 포함) 및 1학기 입사생 중 미신청, 미등록자>
1. 입사신청 : 8. 1(수) 10:00 ~ 8. 6(월) 17:00
2. 신청방법 : 학사관리시스템으로 접속하여 신청(대학원생은 생활관 email로 신청)
3. 선발방법 : 1순위-생활관 생활태도(상,벌점), 2순위-직전학기 성적 등을 점수로 환산하여 선발
(단, 신청한 해당학사 공석보다 신청자가 많을 경우 환산점수로 다른 학사 임의배정)
4. 발표 : 8. 9(목) 17:00 이후, 생활관 홈페이지에 발표
5. 고지서 출력 및 등록 : 8. 10(금) 10:00 ~ 8. 14(화) 16:30【추가 등록 없음】
<공통사항>
1. 폐결핵 검사필수 (결핵 환자는 입사를 할 수 없음)
① 학사관리시스템 “기숙사-사생정보-건강검진내역조회”선택하면 자신이 제출한 진단서
의 내용과 유효한 학기를 확인하여 기간이 만료되거나 만료일이 가까운 사생은 입사
신청 전에 갱신 바람. (폐결핵 검사지는 건강관리센터에 제출)
② 미제출 또는 유효기간만료는 신청 및 입사불가
③ 진단서 관련 문의는 건강관리센터 - 전화 : 033-760-2641. 팩스 033-760-2640
2. 입사비 : ① 매지3,4인실 : 440,000원 ② 세연2인실, 청연3인실 : 998,000원
③ 세연3인실 : 720,000원 ④ 1학기 미입사생은 비품관리보증금 50,000원 추가됨
3. 고지서 출력 및 등록방법 : 학사관리시스템으로 접속하여 고지서 출력 후 고지서에 적혀
있는 계좌로 입금
4. 룸메이트 지정 기간 : 8. 17(금) 10:00 ~ 8. 21(화) 16:30
① 학사관리시스템으로 접속하여 룸메이트 지정
② 대학원생들은 생활관 email로 신청(ivory20@yonsei.ac.kr)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사무실로【033)760-0898, 0899】문의하기 바랍니다
매 지 생 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