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학사정보시스템 통합에 따른 시스템 중지안내 2011.07.04
공통 학술정보원(정보화추진팀)


연세대학교 학술정보원입니다.
학술정보원에서는 “신촌-원주 통합 학사정보시스템”을 구축 중에 있으며, 통합 학사정보서비스 진행 및 ERP 행정정보시스템 점검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서비스를 중지할 예정이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중지 안내 I >
1. 서비스 중지 대상 :
학사관리(대학/대학원) 서비스, 학사증명 서비스, 학사포탈시스템과 아이디를 공유하는
교내 홈페이지의 로그인 및 회원가입(대표 홈페이지, IT 대여서비스, 대학/대학원 홈페이지 등)
2. 서비스 중지 일시 : 2011. 7. 8(금) 18:00 ~ 2011. 7. 11(월) 09:00
3. 작업내용 :
원주캠퍼스 및 원주의과대학 학사자료 이관 및 시스템 변경
4. 신촌-원주 통합 학사정보시스템 OPEN : 2011. 7. 11(월) 09:00

< 서비스 중지 안내 II >
1. 서비스 중지 대상 :
ERP행정정보시스템 (인사/급여, 재무회계, 예산, 구매, 시설/비품 등)
연구관리, 기부금통합관리, 교원업적평가 시스템
2. 서비스 중지 일시 : 2011. 7. 8(금) 18:00 ~ 2011. 7. 9(토) 09:00
3. 작업내용 :
ERP 행정정보시스템 점검 및 업그레이드

※ 서비스 중지 시간은 상황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정보화추진팀(학사관리:4241, ERP:4939)으로 연락 주시기 바라며, 가능한 한 빠른 시간 내에 서비스를 정상화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