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전산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문 2008.01.23
공통 정보통신처

연세대학교 정보통신처입니다.
관재처 설비안전부에서 시행하는 한전 전력량계 및 특고압 수전선로 이전 설치를 위한 교내 전체 정전작업 및 학사포탈 DB 자료 이전 작업으로 인하여 2008. 1. 25(금) 07:45 ~ 09:00, 1.25(금) 20:00 ~ 1.28(월) 08:00까지 일부 전산 시스템 및 네트워크 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일시 중지 됨을 공지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정전작업에 의한 1차 서비스 중지
가. 서비스 중지 일시 : 2008. 1. 25(금) 07:45 ~ 09:00
나. 서비스 중지 내용 : 웹메일, 마이웹서비스, 학사포탈 학사관리 시스템,
증명서 발급업무, 공학인증관리 시스템,
연세메인 홈페이지(www.yonsei.ac.kr)의 검색부분 및
연세인 회원관리 부분

2. 정전작업에 의한 2차 서비스 중지
가. 서비스 중지 일시 : 2008. 1. 25(금) 20:00 ~ 1. 26(토) 12:00
나. 서비스 중지 내용 : 교내 모든 인터넷 서비스
학사포탈시스템, 그룹웨어, 통합행정시스템, 증명서발급업무,
사이버교육, 전자출결, 취업정보 등 모든 전산 행정서비스,
학교홈페이지서버, 웹 메일, 웹 하드, 마이웹서비스 등

3. 학사포탈 DB 자료 이전에 의한 서비스 중지
가. 서비스 중지 일시 : 2008. 1. 26(토) 12:00 ~ 1. 28(월) 08:00
나. 서비스 중지 내용 : 학사포탈 학사관리 시스템,
증명서 발급업무, 공학인증관리 시스템,
연세메인 홈페이지(www.yonsei.ac.kr)의 검색부분 및
연세인 회원관리 부분

※ 서비스 중지 시간은 상황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정보통신처 내선 6394, 3410(서버), 3411(네트워크)로 연락 바랍니다.


정 보 통 신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