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추가 신청 기간 3. 6.(월) ~ 3. 8.(수)) 2023.03.02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추가 발급 신청)


※ 학생증 2차 발급신청 기간에 신청한 카드(학생증 기능만 가능)의 발급을 위한 기기 설치 및 신규 카드 공급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예정대로면 4월 초 지급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다 빠르고 편리한 학생증 발급과 수령을 위하여, 우리은행과의 협조를 통하여 추가 발급 기간(2023. 3. 6.() 10:00 ~ 3. 8.() 23:59)을 운영하게 되었으며, 추가 발급 기간에 발급을 신청하면 다기능 스마트카드(1차 발급신청 기간과 동일한 카드)를 보다 빠르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2차 신청 기간에 이미 학생증을 신청한 학생도 추가 발급 신청 기간에 신청이 가능하며, 첨부의 5. 학생증 추가 신청 안내를 참고하여, 추가 발급 기간에 신청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발급 기간에 학생증 카드를 신청하는 경우 2차 신청 기간에 신청한 내역(2023. 3. 6.(월) 이전에 신청한 내역)은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 신입생의 학생증 추가 발급 신청 기간 동안 재학생 및 교직원의 신분증 신청은 중단되오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학생증 추가 신청>

 1기간 2023. 3. 6.() 10:00 ~ 3. 8.() 23:59

 2. 방법 (2단계까지 마쳐야 함)

- 1단계: 연세포털서비스 → 로그인 → 학사LINK → 학생증발급 → 신입생카드신청(개인정보제공 동의 필수)

- 2단계: 휴대폰에 우리은행 전용앱 설치 → 대학교ID카드 신청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