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학기 중간고사 이후 원주생활관 안내실 근로학생 신청 안내 (추가) 2022.04.11
-
원주 원주생활관 첨부파일( 2 ) 2022-1학기 중간고사 이후 사감조교(대학원생) 근로신청서 양식.hwp 2022-1학기 중간고사 이후 안내실 근로학생(학부생) 근로신청서 양식.hwp CLOSE TOOLTIP
원주생활관 근로학생(학부생·대학원생) 신청 안내 (추가)
(2022학년도 1학기 중간고사 이후)
1. 지원 구분: (1) 안내실 근로학생 (학부생) / (2) 안내실 사감조교 (대학원생)
2. 모집 인원: 남·여 약간 명
3. 지원 자격: 2022-1학기 중간고사 이후 생활관 입사 대상자 중 책임감이 강하고 성실한 학생
4. 신청 및 접수기간: 2022. 04. 11.(월) ~ 04. 17.(일)
5. 지원서 교부: 근로 신청서 작성 [첨부파일 참고]
6. 지원서 접수: 사무실 방문 접수 또는 E-mail 접수 (사진첨부 必)
※ 여학생은 duck0814@yonsei.ac.kr, 남학생은 ducksoo5@yonsei.ac.kr로 이메일 접수
※ 사감조교 신청자는 반드시 지도교수의 자필 서명(도장) 必
※ 지원 사유 및 근무경력 기재
※ 영어 및 중국어 가능자는 표기 바람
7. 선발자 통보: 개별 통보 (2022년 4월 마지막 주)
8. 근로 조건
가. 근무 장소: 각 학사별 안내실 (매지1·2·3학사, 세연1·2·3학사, 청연1·2학사)
※ 위급 상황 혹은 필요한 경우 근무중인 학사 이외의 근무지로 지원을 나갈 수 있습니다.
(i.e. 청연2학사에서 근무 중인 A 학생이 근무 도중에 매지3학사 여학사 쪽 위급 상황 발생 시 필요한 경우 지원을 나갈 수 있습니다)
나. 사감조교 (대학원생)
근무시간
급여/1일
근무유형
사감조교
(평일)
23:00 ~ 익일 08:30
74,600원
당직
사감조교
(토·일·공휴일)
87,700원
당직
다. 안내실 근로학생 (학부생)
근무시간
급여/1일
근무유형
평일
17:30 ~ 익일 00:30
67,400원
근무 A
토·일·공휴일
17:30 ~ 익일 00:30
75,900원
근무 B
08:30 ~ 17:30
92,400원
근무 C
사감조교 대리
(평일)
23:00 ~ 익일 08:30
74,600원
근무 D
(당직)
사감조교 대리
(토·일·공휴일)
87,700원
근무 E
(당직)
당직
(평일 & 토·일·공휴일)
17:30 ~ 익일 08:30
94,700원
근무 F
(당직)
※ 근로학사 및 기간은 생활관 운영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근무 유형은 주중과 주말을 분류하기 위해 나눠진 것으로, 근로학생 지원자는 모든 근무 유형 근무가 가능해야 합니다)
※ 필요 시 격리학사(세연3학사 A동) 업무(외국인 학생 입·퇴사 업무, 도시락 배부 등)를 병행할 수 있습니다.
※ 4월 마지막 주에 선발자 통보 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근무 시간 또는 근무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라. 근무 시작 전 제출 필요 서류
1) 코로나19 예방접종증명서
※ 2차 백신 접종 혹은 3차 백신 접종을 완료해야 인정됩니다.
2) 코로나19 검체 검사 결과지 (‘음성’ 결과)
구분
검사 결과지 유효기간
발급방법
자가 신속항원검사 음성 결과지
(종이로 프린트)
검사를 받은 시점부터 24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자가검사키트"로 검사 전/후 사진을 촬영하여 프린트
(아래 이미지 참고)
기관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
(종이 증명서 또는 문자 내역 프린트)
검사를 받은 시점부터 24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보건소 및 의료기관에서 발급 가능
PCR 검사 음성확인서
(종이 증명서)
결과 통보받은 시점부터 48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보건소 및 의료기관에서 발급 가능
※ 위 방법 중 택일
※ 음성 결과여야 함
※ 자가 신속항원검사 음성 결과지 작성 방법: "자가검사키트"로 검사 전/후 사진을 촬영하여 프린트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미지 참고)
*** 사진에는 본인의 신분증, 테스트기, 검사 실시 일시와 본인의 인적사항(이름,학과)이 적힌 종이가 포함되어야 함.
※ 유효한 검사 결과만 허용 (신속:검사를 받은 시점부터 24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 검사비 발생 시 비용은 본인 부담
9.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사감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감실 전화: 033)760-5315(남)·5316(여), 010-8375-5200(사감 업무용 휴대전화)
- 사감 근무 시간: 월·수·금 오후 5시 ~ 익일 오전 8시 / 화·목 오후 2시 ~ 익일 오전 8시 / 토·일 오후 3시 ~ 익일 오전 8시
연세대학교 원주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