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1-1학기 원주생활관 추가 입사 신청 안내 2021.03.11

<2021-1학기 원주생활관 추가 입사 신청 안내>


  우리대학교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021-1학기에도 전면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나, 학생들의 학업 지원을 위해 원주생활관에서는 기숙사 거주가 필요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추가 입사 신청을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다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021-1학기 동안 모든 방을 1인 1실로 운영하고, 공용 화장실을 사용하는 매지1·2학사를 운영하지 않도록 결정된 상황에서, 이미 청연1·2학사와 매지3학사의 수용 가능 인원이 채워졌기 때문에 추가 입사 신청은 아래와 같이 진행될 예정이니 학생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신청 기간: 2021. 03. 16.() 13:00 ~ 03. 19.() 12:00


2. 신청 방법: 구글 설문지 작성 (https://forms.gle/WtpX91NVpnDGaMvt5)

   ※ 신청 시작 시간 이전에 신청하면 무효 처리됩니다.

   ※ 중복 신청 방지를 위해 구글 로그인이 필수적으로 필요하니 참고 바랍니다.

       (연세메일 아이디로도 로그인 가능)


3. 거주 기간: 2021. 03. 20.() 13:00 ~ 2021. 06. 19.(낮 12:00

   ※ 입사 시작일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추후 공지합니다.


4. 신청 가능 학사

   ※ 1인 1실 배정을 원칙으로 합니다.

   ※ 지원 가능 학사 현황

학사

성별

신청 가능 인원 수

입사비

세연학사 2인실

30

899,990원

(1박 단가: 9,890원)

40

세연학사 3인실

0

20

   ※ 세연학사에 배정되는 남학생세연2학사로 배정될 예정입니다.

   ※ 세연학사에 배정되는 여학생의 경우 세연3학사(B·C동)로 배정될 예정입니다.

        → 현재 세연3학사 A은 재외국민 및 외국인 유학생들의 한국 입국 이후 자가 격리 장소로 활용되고 있으나, 일반 재학생 거주 공간과 완전 분리하여 운영 중이고 중대본의 모든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기숙사에 확진자 수용 공간은 없습니다)

        → 일반 학생들의 출입문과 자가 격리자의 출입문을 다르게 지정하여,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 일반 학생 및 자가 격리 학생이 서로의 공간을 드나들 수 없도록 공간을 차단하여 출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청연학사 및 매지3학사는 신청 가능한 자리가 없습니다.


5. 선발 대상: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재학생 중 입사 희망자

   ※ 2021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도 모두 해당됩니다.

   ※ 신청 가능 인원 수보다 많은 학생이 신청하는 경우에는 입사 신청 순서대로 배정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6. 입사 등록 안내(입사비 납부): 신청 이후 1~2일 이내에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7. 유의사항

   가. 비대면 수업이 계속되어 입사 신청한 학생이 기숙사에 실제 입사하지 않더라도 자동적으로 전액 환불이 진행되지는 않습니다. 환불은 학생이 직접 신청해주셔야 진행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나. 보다 자세한 환불 규정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중 ‘입사비 환불 규정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환불 신청 방법: 생활관 홈페이지 → 서식 자료실 → ‘퇴사 및 환불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dormi123@yonsei.ac.kr)로 제출

   라. 환불은 신청서가 접수되고 약 2~3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마. 입사제한자는 입사 선발이 되지 않으니, 신청하시기 전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 성적(입사 전 최근학기): 1.74 이하 / 상·벌점 누계(최근 입사학년도): -10점 이하

        2) 2021학년도 1학기 기준 휴학생

   바. 입사할 때 제출해야 하는 서류

        1) 출입국 사실 증명서 1부 (조회 기간: 2/1 ~ 입사 전날)

            ※ ‘정부 24’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

            ※ 출입국 사실이 없더라도 제출 필요함

        2) 결핵 검진 확인서 1부 (흉부 엑스레이 검사)

            ※ 2021. 01. 01. 이후 검진한 확인서 제출 (코로나19 확산 문제로 검진 차량 지원 불가능)

        3) 입사 전 서약서 1부 (첨부 파일 참고)

        4) 초기건강기록지 1부 (첨부 파일 참고)

   사. 그 외 입사 시 유의사항과 관련해서는 입사 안내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jdorm.yonsei.ac.kr/wjdorm/board/notice.do?mode=view&articleNo=30929&article.offset=0&articleLimit=10


8.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가. 이메일 문의: dormi123@yonsei.ac.kr

   나. 사무실 전화: 033)760-5300 (업무시간 - 평일 09:00~17:00 / 점심시간 - 12:00~13:00)




연세대학교 원주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