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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채용

연세대학교 입학처 계약직원(입학사정관) 채용 공고(2024. 3.) 2024.03.25 ~ 2024.04.05



연세대학교 입학처 계약직원(입학사정관) 채용 공고(2024. 3.)


1. 채용 분야: 입학사정관(계약직)

구분

직무 내용 및 우대 사항

채용 예정 인원

입학사정관

대학 입학전형 제반 업무, 대학 입학제도 연구, 고교교육기여대학 지원사업 사업수행 등

영어 또는 중국어 능통자 우대

입학사정관 업무 유경험자 우대

0명


2. 지원 자격

가.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나.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다. 본교 계약직원 인사규정 제11조(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3. 채용 일정 및 지원 방법

가. 채용 일정

절차

일정

지원 기간

2024. 3. 25.(월) ~ 4. 4.(목) 18:00

면접대상자 발표

2024. 4. 15.(월)

면접전형

2024. 4. 22.(월)

최종합격자 발표

2024. 4. 24.(수) 이전

출근예정일

2024. 5. 1.(수)

※ 상기 일정은 대내외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단계별 결과는 개별 안내함.

나.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서 접수 (마감일 18시 이전 도착분에 한함)


4. 제출서류

가. 지원서 접수 시 제출

1)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첨부 양식)

-본인의 경력에 대하여 상세히 기술 후 마지막 페이지에 서명 혹은 날인

2) 졸업(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학사, 석사(해당자), 박사(해당자)] 각 1부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첨부 양식)

-개인정보 이용 동의에 체크하고 서명 혹은 날인

나. 면접대상자에 한하여 현장에서 원본 제출

1) 경력증명서 (근무처가 여러 곳일 경우 모두 제출) 각 1부

2) 공인어학능력시험 성적표 (해당자) 각 1부

3)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 또는 자격증명서 (해당자) 각 1부


5. 지원서 접수

가. 지원서, 자기소개서,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하나의 PDF파일로 변환

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한글 파일로 저장

다. 각 파일은 파일명_본인 이름으로 저장 (ex. 지원서_홍길동.pdf, 동의서_홍길동.hwp)

라. 위 2개의 파일(PDF, 한글)을 아래의 이메일 주소로 제출

※이메일 주소: jhjh@yonsei.ac.kr

※위 안내와 다르게 제출하는 경우 해당 문서를 바이러스 파일로 간주하여 접수하지 않음


6.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1년 (2024. 5. 1. ~ 2025. 4. 30.)

※1년 후 근무 평가에 따라 최대 11개월 재계약 가능

나. 근무지: 연세대학교 입학처 (서울캠퍼스)

다. 급여: 월 2,850,000원 (세금 및 4대 보험 개인부담금 공제 전)

※연장근로 시 연장근로수당 별도 지급

※명절 (설, 추석) 수당 별도 지급

라. 4대 보험 가입


7. 유의사항 및 기타 안내

가. 전형단계별 합격/불합격 결과는 이메일로 개별 통보되며, 이메일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나. 최종합격자는 모든 서류 (지원서에 기재된 내용의 증빙서류 포함)를 추후 원본으로 제출해야 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다.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라. 제출서류 반환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릅니다.
(반환 청구기간은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60일까지로 함)


8. 기타 문의

가. 담당자: 입학처 입학관리팀 김제훈

나. 연락처: Tel. 02-2123-4836, 이메일: jhjh@yonsei.ac.kr

 

2024. 3.

연세대학교 입학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