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관 행정실 사무보조 학생 모집 2017.05.26 ~ 2017.06.07
-
생활관 행정실 사무보조 학생 모집
2017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생활관 행정실 사무보조 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신청기간 : 게시일로부터 6월 7일(수) 9:00까지
2. 신청방법 : E-Mail(muakdorm@yonsei.ac.kr)로 지원서 제출
※ 생활관 홈페이지 서식자료실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하세요.
3. 모집인원 : 오전 1명, 오후 1명 (혹은 종일근무 1명)
4. 지원자격 : 본교 휴학생 또는 재학생 중 오전(9:00~12:00),
오후(13:00~17:30) 또는 종일 근무가 가능한 자
(비사생일 경우 거주희망 시 생활관 입사 자격 부여)
5. 근무 기간 및 시간
가. 근무 기간: 17. 6. 19.(월) ~ 17. 8. 31.(목)
나. 근무 시간 및 근무 형태
근무시간
근무형태
비고
09:00 ~ 12:00
교대근무
-
13:00 ~ 17:30
-
※ 근무 기간 중 근무 내용 및 업무량에 따라 근무시간이 연장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근무혜택 : 수당 지급 (시급 : 7,000원)
7. 근무내용 : 서류 정리 및 전화 안내, 문서 수발 등의 사무실 근로 활동
※ 서류 통과된 학생은 개별통보하며,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2123-3622)
으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