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세대학교 재무회계팀 시간제근로자 채용공고 2022.10.06 ~ 2022.10.11
-
연세대학교 재무회계팀 시간제근로자 채용공고
■ 모집 부분
1. 모집분야: 연세대학교 총무처 재무회계팀 시간제 근로자
2. 세부업무: 연세대학교 재무회계팀 행정 업무 보조
3. 모집인원: 1명
■ 자격 요건
1. 주간근무 가능한 대학 휴학생, 야간제 대학 재학생, 졸업생 등
2. MS-Office/Excel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3. 영어 구사 가능자 우대
■ 근무 조건
1. 근로계약: 시간제근로자 (11개월 단위 계약)
2. 급여 및 근무조건
가. 시급: 9,160원 (주휴수당 별도)
나. 근무시간: 월~금 09:00~17:00 (휴게시간 1시간(12:00~13:00))
3. 4대 보험 의무가입
4. 근무시작일: 2022년 10월 17일(월) 이후부터 근무 가능자
5. 근무장소: 연세대학교 재무회계팀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
2. 2차: 면접전형
■ 제출서류
1. 지원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부 ([붙임]양식 참조)
* 필수기재사항: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휴대전화,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는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붙임]양식 참조)
3. 지원서 증빙자료
■ 제출기간 및 방법
1. 제출기간: 2022년 10월 11일(화)까지
2. 제출방법: e-mail 접수(tina.lee@yonsei.ac.kr -> [제목: (본인 성명)시간제근로 지원])
3. 문의: 02-2123-2212
※ 최종 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