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브란스 병원이 지난 10월 30일부터 스마트폰 앱을 이용한 차세대 모바일 서비스 ‘My세브란스’를 시작했다.
지난 10월 24일 세브란스병원과 러시아 연방 이르쿠츠크주 보건대표단이 의료 협력 및 교류증진을 위해 본관 20층 스카이라운지에서 양해각서(MOU)...
척추질환으로 하지마비가 온 몽골 어린이가 강남세브란스병원의 도움으로 다시 걸을 수 있게 됐다.
강남세브란스병원 신생아집중치료실(NICU)은 지난 18일 병원 3층 중강당에서 ‘캥거루 케어’ 5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세브란스병원이 11년 연속으로 대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병원으로 평가받았다.
세브란스병원이 중국 상하이에서 최고 병원으로 평가받는 상하이 류진(Ruijin) 병원과 의료진 교육 연수, 병원 경영 컨설팅, 임상과 학술연구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손을 잡았다.
지난 11월 3일 우리 대학교 송당 암연구센터는 에비슨 의생명 연구센터 유일한 홀에서 제23회 국제 암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지난 11월 2일 덴마크 코펜하겐대학교(아래 UCPH) 연구부총장 방문단이 우리 대학교 암병원을 방문해 협력 연구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세브란스병원이 지난 10월 26일 신종 감염질환 확산 상황을 가정한 재난모의훈련을 실시했다.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