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기콩팥병과 관상동맥질환, 허혈성 심장근육병증을 앓고 있던 환자가 심장과 신장 동시 이식 수술을 받고 건강하게 회복돼 퇴원했다.
우리 대학교 창립 132주년·통합 60주년 기념행사의 하나로 역사기록화 전시회가 지난 4월 5일 종합관 4층에서 개막했다.
강남세브란스병원이 복합골절 치료를 받지 못해 걷지 못하던 이집트 국적의 요르단 환자 사미르 모하메드(45세)의 치료를 지원했다
의료원이 의료 환경이 열악한 네팔 쩌우르저하리 병원에 약 1억 9,000만 원 상당의 내시경 장비와 의료 장비를 기부한다.
의료원과 연세대 공과대학이 로봇수술을 대표하는 연구기관으로서의 위상을 정립하고 전략적인 산학연 협력을 추진하기 위해 공과대학에 ‘Yonsei Surgical Engineering Center’를 만들었다.
마이크 펜스 미국 부통령의 부인 캐런 펜스 여사가 딸 샬럿과 함께 지난 17일 어린이병원을 방문했다.
의대 교수진이 서울특별시의사회가 수여하는 학술업적상인 ‘유한의학상’을 동시에 수상했다.
세브란스병원 피부과 피부암특수클리닉이 피부암 절제술인 모즈미세도식 수술(Mohs Micrographic Surgery) 2,000례를 국내 단일 병원으로서는 처음으로 달성했다.
안·이비인후과병원 성형안과클리닉이 2008년부터 10년 동안 시각장애 특수학교인 청주맹학교를 찾아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