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백양누리 무악 로터리 홀에서 ‘글로벌 아트 시장 문화의 미래’라는 주제로 “국제신진아티스트 초청 전시회”가 개최됐다.
북콘서트 시리즈의 강연자로 초청된 그는 오랜만에 다시 찾은 캠퍼스에서의 추억을 회상하며 강연을 시작했다.
연세사회복지센터에서 운영 중인 가양4종합사회복지관과 홍콩상하이(HSBC)은행이 서울시복지재단에서 주관하는 제1회 서울시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기독교문화연구소(소장 정재현)는 지난 11월 16일 <HOMO PATIENS: 고통받는 인간, 의미를 묻다>라는 제목으로 융합학술대회를 개최했다.
국제처에서는 매 학기 국제화를 도모하고 타국의 문화를 다양하게 접해보고자 하는 취지로 글로벌데이(Global Day) 행사를 주최하고 있다.
우리 대학교 신촌장례식장이 지난 10월 16일 ‘2017식품접객업소 위생등급제’의 ‘매우 우수(★★★)’ 등급을 받았다.
지난 10월 31일 학술정보원 장기원 국제회의실에서 ‘제20회 ICONS 세미나’가 진행됐다.
2017-2학기 대학원생 우수논문 선정자에 대한 시상식이 지난 11월 21일 스팀슨관 2층 대학원회의실에서 열렸다.
우리 대학교가 레이저 의료기기 분야 국내 1위 업체인 루트로닉(대표 황해령)과 손잡고 미래 유망산업인 레이저 의료기기 기술 선점에 나선다.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