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명문사학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연세에는 현재 전 세계의 우수한 인재들이 함께 수학하고 있다. <연세소식>에서는 국제처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대학교를 찾은 외국인 유학생들을 소개하고 연세의 모든 구성원들이 서로 소통하고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한다.
한국은 마케팅과 광고를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꿈과 같은 곳이다. 서울이 갖고 있는 창조성과 독특한 스타일은 그 분야를 공부하는 학생들에게는 대단히 흥미로운 주제로 다가온다. 싱가포르국립대학교에서 온 타냐 정(Tania Cheong) 역시 같은 이유로 서울행을 선택했고 우리 대학의 국제하계대학 프로그램(YISS)이 그녀의 꿈을 충족시켜 주었다고 말했다.
우리 대학교는 매년 여름 신촌 캠퍼스에서 외국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6주간 연세국제하계대학(Yonsei International Summer School, YISS)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도 세계 각국에서 1,200여 명의 학생들이 찾아와 국제하계대학만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연세의 캠퍼스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었다.
우리 대학교는 매년 여름 신촌 캠퍼스에서 외국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6주간 연세국제하계대학(Yonsei International Summer School, YISS)을 운영하고 있다.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