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경영대학에 CPA 고시실 개관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6-12-30

 
경영대학에 CPA 고시실 개관
 
 
경영대학은 지난 12월 23일 CPA 고시실 개관식을 가졌다. 대우관 별관 4층 410호를 리모델링하여 공인회계사(CPA)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공부 공간을 새롭게 마련한 것이다.
 
공인회계사 동문의 중심인 연세회계사회는 오랫동안 모교의 발전과 유능한 후배 공인회계사 배출을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왔다. 또한 ‘연세회계사의 밤’ 행사를 매년 개최하여 공인회계사 시험에 합격한 후배들을 축하하고 향후 공인회계사로 활동하면서 필요한 역량과 자질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을 만큼 후배에 대한 사랑이 남다르다.
 
이번 개관식에는 연세회계사회 전 회장 김학수(경영 71, 안진회계법인 부회장), 현 회장 서진석(경영 84, 한영회계법인 대표) 동문과 장석륭(경영 86, 한영회계법인 부대표), 오종진(경영 91, 삼일회계법인 상무), 이복한(경영 92, 한영회계법인 상무) 동문이 참석했다. 학교 측에서는 김동훈 경영대학장, 김성문 경영대학 부학장, 임수빈 경영전문대학원 부원장을 비롯하여 경영대학 회계 분야 손성규, 최원욱, 윤대희 교수가 이 자리에 함께 했다. CPA 고시실 학생 대표도 참석하여 CPA 고시실 개관을 축하했다.
 
김학수 동문은 “향후 우리나라 회계사 수요가 계속 증가할 것이고 사회적 역할이 매우 높아질 것이기 때문에 어느 분야보다도 똑똑한 인재가 필요하다.”며 “새로 개관한 훌륭한 공간에서 유능한 후배 공인회계사가 많이 배출되길 기대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vol. 604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